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나의 전망이 나오면 뒤이어 더 강한 전망들이 나온다. 전망들이 확대에 지쳐 진부할 때쯤엔 새로운 변이 정보가 등장한다. 언론의 상업성은 확대에 있거나 전혀 다른 변수를 꺼내들어 변수와 변수가 싸우게하는 특성을 갖는다. 서울시청에 호랑이가 나타났다에 이어 호랑이가 엄청 커더라가 나오고 뒤이어 호랑이가 생각보다 작더라가 나오면 당연히 호랑이는 등장한 걸로 되어버린다. 빅데이타가 가진 한계는 오류에 오류를 덧대 본질을 망각케 하는 데 있다. 시장에 넘치는 전망들과 정보들 역시 예외일 수없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